블록체인은 무엇인가?

블록체인은 실질적으로 세계 비즈니스 시장에 혁명을 가져오고 있는, 돌이킬 수 없는 지략적인 발명품이 될 수 있다. 그것의 진화는 기업뿐만 아니라 수혜자들에게도 더 큰 이익을 가져다 주었다. 그러나 그것이 세상에 드러나고 있기 때문에, 그것의 운영 활동에 대한 비전은 계속해서 불분명하다. 모든 사람들이 생각하는 가장 중요한 질문은 “블록체인이 무엇인가?”입니다.

우선 블록체인 기술이 복제의 위협 없이 디지털 정보를 전달할 수 있는 플랫폼 역할을 한다. 그것은, 어떤 면에서, 새로운 종류의 인터넷 공간의 강력한 중추의 기초를 놓았다. 원래 비트코인을 다루기 위해 고안되었다 – 알고리즘, 해시 함수, 디지털 시그니처 속성의 기능과 관련하여 일반인에게 설명하려고 시도하면서, 오늘날 기술광들은 완전히 새로운 비즈니스 거래 프로세스의 시작을 위한 길을 닦을 수 있는 이 완벽한 발명의 다른 잠재적인 사용을 찾고 있다.그는 지구본이다.

블록체인은 모든 측면에서 정의하자면 가치를 지닌 모든 것 외에 모든 금융거래를 기록하도록 프로그래밍된 중앙집권적 행정기관의 개입 없이 전자현금을 관리하기 위한 일종의 알고리즘이자 데이터 유통 구조다.

블록체인의 작동

블록체인은 원래 비트코인 암호화폐를 돕기 위해 고안된 분산원장 기술로 이해할 수 있다. 그러나 심한 비판과 거절을 받은 후, 그 기술은 더 생산적인 것에 사용하기 위해 수정되었다.

명확한 그림을 보려면 수많은 컴퓨팅 시스템에 걸쳐 실질적으로 몇 톤씩 증강된 스프레드시트를 상상해 보십시오. 그런 다음 이러한 네트워크가 가끔 이 스프레드시트를 업데이트하도록 만들어졌다고 가정합니다. 이것이 바로 블록체인이라는 것입니다.

블록체인에 저장된 정보는 실제로 데이터가 수시로 조정되는 공유 시트입니다. 비트코인 혁명 사무관은 몇 가지 명백한 이점을 말하는 실용적인 방법입니다. 블록체인 데이터가 한 곳에 존재하는 것은 아니다. 이 때문에 그곳에 저장된 모든 것은 공개적인 열람과 검증을 위해 개방되어 있다. 또한 해커가 손상시킬 수 있는 중앙 집중식 정보 저장 플랫폼도 없습니다. 실질적으로 나란히 백만 개 이상의 컴퓨팅 시스템에 액세스하고 있으며, 데이터는 인터넷에 연결된 모든 개인이 참조할 수 있습니다.

블록체인의 내구성과 진정성

블록체인 기술은 인터넷 공간을 최소화하는 것이다. 원래 시크한 느낌이 강해요. 인터넷을 통해 모든 사람에게 데이터를 제공하는 것과 마찬가지로 모든 네트워크에서 동일하게 볼 수 있는 블록체인 플랫폼에 정품 정보 블록이 저장된다.

눈여겨볼 점은 블록체인은 한 사람, 실체, 정체성을 통해 제어될 수 없으며, 어느 한 사람의 장애 지점을 포함하지 않는다는 점이다. 지난 30년 동안 인터넷과 마찬가지로 블록체인 역시 지속적인 발전을 거듭할수록 비즈니스 거래를 위한 진정되고 신뢰할 수 있는 글로벌 무대가 될 것이다.

투명성과 부패하지 않는 자연

업계 베테랑들은 블록체인이 의식 속에서 살아간다고 주장한다. 가끔 스스로 점검하는 셈이죠 이것은 자체 감사 기술처럼 네트워크가 모든 트랜잭션을 조정하며, 블록이라고 하며, 일정한 간격으로 선상에서 발생합니다.

이로 인해 블록체인의 두 가지 주요 특성이 탄생하는데, 바로 매우 투명하고 동시에 손상될 수 없다는 것입니다. 이 서버에서 발생하는 거의 모든 트랜잭션이 네트워크 내에 내장되어 있기 때문에 모든 것이 항상 대중에게 매우 잘 보입니다. 나아가 블록체인의 정보를 편집하거나 생략하려면 엄청난 수준의 노력과 탄탄한 컴퓨팅 능력이 필요하다. 이런 가운데 사기 행각이 쉽게 적발될 수 있었다. 그래서, 그것은 청렴결백하다고 불립니다.

블록체인 사용자

누가 이 완벽한 기술을 사용해야 하거나 사용할 수 있는지에 대한 정해진 규칙이나 규정은 없습니다. 현재로서는 은행, 거대 상업 기업, 글로벌 경제 분야에만 잠재되어 있지만 일반 대중들의 일상적인 거래에도 개방되어 있다. 블록체인이 직면한 유일한 현실적 단점은 글로벌 수용이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