온라인 호텔 유통

관광과 여행 분야의 전자상거래가 빠른 속도로 발전하고 있다. 지속적인 성능 향상은 월드 와이드 웹 포털 개발에 상당한 투자를 요구한다. 효과적인 온라인 여행 포털은 사이트 방문자의 점진적인 흐름을 제공하며, 여기서 사용자 방문은 대개 수익으로 전환된다. 유엔 지구 관광공사(UNWTO)의 탐사 관광 2020 시력에 따르면, 전 세계 입국자들은 2020년 덕분에 거의 16억 명에 성공할 것으로 예상된다. 2020년 전 세계 도착자 중 12억 명은 지역 내이고 3억 7천 8백만 명은 장거리 여행자가 될 것이다. 위에서 언급한 조사에 따르면 2020년까지 B2B 여행 포털의 관광객 획득 지역은 유럽(7억 1700만 명), 동아시아는 물론 태평양(3억 9700만 명), 아메리카(2억 8200만 명)이 될 것이며 아프리카, 중동 및 남아시아가 그 뒤를 이을 것으로 보인다. 사이트 방문자를 여행자로 전환하기 위해 인터넷 기반 여행 포털에는 다음과 같은 기능이 포함될 수 있습니다. 비행기, 호텔, 호스텔, 자동차와 트럭, 여행, 크루즈 등을 찾아보세요. 간편한 예약 이동과 함께 사용자 환영 및 직관적인 인터페이스를 제공합니다. 전자 메일, 전자 항공권 정보, SMS 확인 메시지 및 비행 연기 및 취소에 대한 알림의 자동 전송. 포털의 셀룰러 변형입니다. 신용카드의 도움을 받아 안전한 결제 처리. 다국어 및 다중 통화 지원. 사용자 활동 기록 과거로 간편한 계정 관리. 여행 보험 가입의 대안. 정기적으로 업데이트되는 여행자 웹 사이트, 제공업체 및 목적지에 대한 구매자 평가 및 등급. 기상 조건 예측, 현지 지도, 사진, 공항 주차 세부 사항, 운전 권장 사항 등과 같은 실질적인 장소 세부 정보. 업오퍼 전망(예: 고객이 특정 도시의 차량 렌트를 구입하는 경우 인기 있는 휴가객에게 표를 제공하는 것도 가능합니다. 구매 시스템(웹 채팅, 휴대폰 및 이메일 지원 또는 Contact-Heart)을 통해 고객을 위한 진정한 시간 지원. 관광 포털의 개발은 온라인 안전 위협, 정전으로 인한 금전적 손실의 가능성 및 느린 대응 시간, 빠르게 변화하는 산업 상황에 대한 적응, 그리고 고객의 기대치와 같은 특정한 어려움을 나타냅니다. 이와 더불어 고급 여행 포털은 우수한 물품 관리 프로세스(CMS)를 갖추어야 하며, 호텔, 항공사, 자동차 렌터카 업체와 같은 여행 공급업체의 예약 방법과 즉시 연결되어야 합니다. 또한 여행 일정의 모든 영역을 저장하기 위한 통합 문서를 작성해야 합니다. 최적화된 기능을 갖춘 여행 포털을 빠르고 쉽게 얻을 수 있는 것은 여행자들에게 거의 항상 좋은 가치가 있을 것이다. 특히, 보통 혼란스럽거나 그들의 마음대로 할 수 있는 시간이 많이 필요하지 않은 사람들에게는 더욱 그렇다. 결과적으로, 이러한 종류의 월드 와이드 웹 포털은 더 넓은 시청자에서 성공할 수 있도록 보장하며, 장기적으로 훨씬 더 많은 이익을 창출한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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