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업이 제시하는 – 비즈니스 부문에 회사 선물을 채택하기 위한 4가지 숨겨진 전략

가장 훌륭한 마케팅 애플리케이션 중 하나는 기업 보상이다. 잠재 고객 또는 현재 구매자에게 올바른 회사 선물을 제공함으로써 귀사는 조직을 효율적으로 부문화할 수 있습니다. 기업 선물에 많은 돈을 투자할 필요는 없다. 일부 광고 제품들은 매우 경제적이며, 나는 당신이 당신의 투자를 회수할 수 있는 능력이 있다고 확신한다.

본 기사에서는 귀사의 마케팅을 능숙하게 수행하기 위해 기업 아이템을 사용하는 방법에 대한 4가지 팁을 소개합니다.

  1. 귀사의 브랜드명과 USP를 장려합니다. 경쟁사와 차별화되는 점은 무엇입니까? 업계 점유율을 확보하려면 잠재 고객에게 뭔가 다른 것을 제공해야 합니다. 고객에게 알리는 가장 쉬운 방법은 USP입니다. 우수한 USP를 사용하면 잠재 고객은 모델과 사용자가 하는 모든 것을 기억할 것입니다. 따라서 단순히 남성과 여성에게 주는 선물에 조직의 엠블럼과 USP를 표시해야 합니다.
  2. 충성스러운 고객들에게 감사하기 위해 회사 물품을 사용하세요. 연결·반복 기업을 키우는 것이 효과적인 기업 하나하나가 하는 일이다. 때때로, 선물 바구니 배달은 당신의 충실한 고객들에게 선물을 보낼 수 있고 그들이 당신의 회사를 지지해 준 것에 대해 감사할 수 있습니다. 이것은 관계를 유지하고 반복적인 사업을 할 수 있는 훌륭한 방법이다.
  3. 회사 웹 사이트 핸들을 항목 위에 배치합니다. 인터넷 사이트는 귀사의 연중무휴 영업 사원입니다. 따라서 일반적으로 인터넷 사이트 거래를 개인에게 홍보할 수 있는 잠재 고객을 확보하려고 할 것입니다. 특별 랜딩 웹 사이트 페이지를 설정하여 선물이나 정보 및 사실을 무료로 제공하여 오늘 사람들이 우편물 검사 목록을 결정하도록 유도하십시오. 그런 다음 개인에게 주는 회사 선물에 있는 랜딩 웹페이지 URL을 찾아보세요. 이렇게 하면 기업 홍보와 함께 목록이 작성됩니다.
  4. 회사 선물과 함께 움직임과 관련된 진술로 구성됩니다. 뛰어난 연락-투-모션 문구는 잠재 고객이 자신의 아이템을 입수할 경우 연락을 취하거나 이메일을 보내도록 유도할 수 있습니다. 한 가지 방법은 보상 받는 사람에게 당신의 인터넷 사이트에 가서 바우처나 할인 코드를 포함한 훨씬 더 많은 무료 혜택을 주장하도록 질문하는 것이다. 당신의 인터넷 사이트에 있는 무료 선물 거래에서, 그들은 그들의 연락처 정보를 제공하고 당신의 기록에 결정해야만 한다.

정확하게 달성되면 기업 아이템은 귀사의 비즈니스를 위한 매우 성공적인 광고 및 마케팅 장치가 될 수 있습니다. 요즘 인터넷에서는 많은 회사 아이템 회사들을 볼 수없이 많다. 시간을 내서 각 회사의 웹 사이트를 방문하여 선물을 사용하는 동안 여러분에게 제공할 적절한 셀러를 선택하십시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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