나이와 상관없이 블로그를 시작하는 가장 좋은 방법

내가 블로그 벤처 사업을 시작할 계획이라고 말했을 때 그들은 모두 멍한 표정으로 나를 쳐다보았다.

아니, 그들은 무관심하거나 지지하지 않았다. 그들의 초기 반응은 60대 여성이 왜 블로그를 시작하려고 하는지 이해할 수 없다는 것이었다. 결국, 그들은 매일 블로그를 읽고 있었고, 그들 중 대부분은 최신 애플 기기와 비디오 게임을 다루는 데 전념했다. 저는 제가 어떻게 60세 이상의 여성들을 대상으로 한 성공적인 블로그를 개설할지 전혀 몰랐습니다. 인터넷에 베이비붐 세대가 있었나요?

자, 좀 과장해서 말씀 드리지만, 그들은 Sixty and Me의 성공 가능성에 대한 제 아이디어에 대해 매우 회의적이었습니다. 식스티 앤 미는 3년째에 사이트를 팔로우하고 소셜 미디어에서 교류하는 수천 명의 여성들로 성장했다. 그것은 또한 인터넷에서 노인들을 위해 가장 빠르게 확장되는 웹사이트 중 하나이다. 하지만 저는 제가 원하는 만큼 식스티와 나에 대해 이야기하려고 여기 온 것이 아닙니다. 저는 여러분이 60대나 70대가 되어도 블로그를 시작할 수 있는 방법을 말씀드리려고 합니다. 하지만 나이 인용구를 읽고 난 후, 나는 그것이 얼마나 중요한지에 대해 더 현실적이고 일반화된 생각을 갖게 되었다.

노화에 대한 터무니없는 고정관념은 모두 버려라.

기본적인 현실은 대다수의 베이비부머 블로그들이 전혀 시작도 하지 못하기 때문에 실패한다는 것이다. 많은 노인들은 블로그 작성에 필요한 기술을 습득하지 못할 것이라고 우려한다. 다른 사람들은 자신의 관심사에 대해 읽는 것에 관심이 있는지 없는지에 대해 걱정한다. 이 두 가지 두려움은 모두 과장되었다.

기술적인 관점에서 몇 분 후에 설명하겠지만, 블로그를 만드는 것이 지금처럼 쉬운 일은 없었습니다. 관객의 규모에 있어서, 노인들은 인터넷과 소셜 미디어 플랫폼에서 계속해서 가장 빠르게 성장하는 그룹이다. 오히려, 나이든 블로거가 되는 것이 지금 가장 유리하다.

블로그를 시작하는 것에 있어서, 당신의 가장 큰 걱정거리와 걱정거리는 무엇입니까? 그리고 나서, 몇 분 동안, 여러분의 걱정이 여러분이 믿는 것만큼 심각하지 않은 두 가지 이유를 나열하세요. 그렇지 않아, 내가 그렇게 말할 때 날 믿어!

당신의 열정에 집중하고 작은 걸음으로 시작하세요.

일부 사람들은 그들의 관심이 너무 틈새로 팔로워를 많이 유치할 수 없다고 우려한다. 일반적인 믿음과 달리, 정확한 반대는 사실이다. 만약 여러분이 블로그에서 실패하는 방법을 알고 싶다면, 이 레시피를 따르세요: 모든 사람들에게 모든 것이 되도록 노력하세요. 그리고 여러분이 그것들을 신경 쓰지 않더라도, 다양한 주제에 대해 쓰세요.

틈새 블로거들은 전문적이지 않은 블로거들에 비해 많은 이점을 가지고 있다. 무엇보다도, 여러분이 열정적인 무언가에 대해 글을 쓸 때, 여러분은 그것을 고수하고 그것을 완성할 가능성이 더 높습니다. 매일 새로운 블로그를 게시한다고 해도 팔로워 커뮤니티가 넓어지기까지는 6개월 이상 걸릴 가능성이 높다. ‘내 애완견 치와와만이 내 블로그 항목을 읽는다’는 집필 단계를 넘어 인내하기 위해서는 주제에 대한 열정이 있어야 한다.

시작을 미루지 말고, 하면서 배워라.

기술적인 관점에서 볼 때, 블로그를 시작하기에 가장 좋은 시기였다. 블로그와 관련하여, 당신에게 두 가지 선택사항이 있습니다. 당신은 WordPress.com과 같은 이용 가능한 자동화 서비스 중 하나를 이용하여 무료로 웹사이트를 만들 수 있다. 또는 처음부터 자신만의 웹사이트를 만들 수도 있습니다.

가장 간단한 방법은 WordPress.com에서 새로운 블로그를 만드는 것이다. 게다가, 그것은 절대적으로 무료입니다. 그러나 이 결정으로 인해 웹 사이트의 전체 모양을 제어할 수 없게 됩니다. 또한 WordPress는 당신의 사이트에 광고를 표시할 것이며, 당신은 이 광고를 받아들일 수도 있고 아닐 수도 있습니다.

사용자 자신의 웹 사이트를 만드는 프로세스가 완료된 것처럼 보일 수 있지만 그렇지 않습니다. 본 게시글에서 설명드린 바와 같이, 블루호스트와 같은 호스팅 회사는 워드프레스 콘텐츠 관리 시스템(WordPress.com과 혼동하지 않고)을 사용하여 자신의 블로그를 쉽게 시작할 수 있으며, 몇 분 만에 시작할 수 있습니다. 웹 사이트를 소유하는 데 드는 비용은 한 달에 5달러 정도이며, 웹 사이트의 콘텐츠를 완전히 제어할 수 있습니다. 개인적으로, 저는 통제권을 장악하는 것이 라떼 한 잔의 작은 투자 가치가 있다고 생각합니다. 그러나 무료 대안을 사용하기로 선택한 경우 이 옵션에도 액세스할 수 있습니다.

선택하는 옵션에 관계없이 가능한 한 빨리 블로그 작업을 시작하는 것이 중요합니다. “처음에는 제대로 하는 것”에 대해 걱정하지 마세요. 당신의 주된 주제 강조는 당신의 경력 동안 거의 틀림없이 수없이 바뀔 것이다. 여러분의 의견을 다른 세계와 함께 표현하는 것에 편안해지는 것은 필수적입니다. 여러분이 그렇게 빨리 할수록, 여러분은 여러분의 모든 걱정이 근거가 없고 무시될 수 있다는 것을 더 빨리 알게 될 것입니다.

모든 것을 단순하게 유지하고, 접근 방식에 일관성을 유지하십시오.

운영자