고객 서비스가 얼마나 사전 예방적이어야 합니까?

저는 끔찍한 고객 서비스에 대한 사람들의 이야기를 자주 듣는데, 페이스북에는 이런 식의 댓글이 자주 올라옵니다. 그것은 제가 고객 서비스 부서이기 때문에 제가 하는 몇 가지 일에 대해 생각하도록 만들었습니다. 우리의 개 도우미인 커비와 실리도 함께요.

평생 동안 매우 자주 사용하게 되는 수많은 서비스와 제품을 고려할 때 알로 기술 지원을 살펴보게 됩니다. 이 서비스를 제공하는 사람을 신뢰해야 합니다. 그리고 우리 모두가 처한 큰 변화의 시대에 이것은 훨씬 더 중요해집니다.

회사에서 직원들을 지원 서비스에 대한 세미나에 훨씬 더 많이 보낼 때가 저는 항상 좋습니다. 모든 세미나는 고객의 요구와 기대에 대해 이야기할 것이며, 강연자는 이러한 아이디어들이 실제로 30년 전에 실행되었을 때 새롭고 혁신적인 아이디어라고 포장할 것입니다.

‘편안하다’는 건 자네에게 사업을 맡길 수 있는 거야 상황은 매우 다양합니다. 그리고 당신은 모든 것에 관여하고, 당신의 직원들을 참여시키기 시작해야 합니다. 그리고 그들에게 그들이 요구하는 도구와 구조를 제공하거나, 그렇지 않으면 그들은 결국 다른 곳으로 갈 것입니다. 그러나 각각의 그리고 모든 대화에서 쉽게 꽃피울 수 있었던 불행하고 불만족스러운 감정들이 스며들기 전에는 아닙니다.Epeat 고객들이지만, 대신 당신의 가게의 평판을 나쁘게 만들고, 월드 와이드 웹과 파티하는 것으로 완성되면서, 약한 고객 경험이 되었다. 더 나쁜 것은, 그들은 아무 말도 하지 않고 결국 당신은 선택지를 닫아버립니다. 이 악순환을 멈추고 노동자들의 요구를 충족시켜라.

고객의 이름을 얻는 또 다른 전략은 자녀가 있는 경우입니다. 당신의 아들 또는 딸에게 알로 지원 번호를 알려주고 유모차를 안전한 곳에 놓아두도록 하세요. 여러분은 자신을 소개하고 엄마나 아빠에게 기꺼이 도울 수 있다고 말할 수 있습니다. 바쁘지 않은 얘기 좀 해봐. 일단 그들이 당신이 주니어와 함께 A b – C를 부르는 것을 분명히 감사하게 되면, 그들은 그 기간 동안 당신이 집중적인 테스트를 할 수 있도록 하기 위해 가게에 전화를 할 수 있고, 그렇게 함으로써 당신은 그녀가 쇼핑하는 동안 함께 할 수 있는 많은 다른 고객들과 끝낼 수 있을 것입니다.

누군가를 기다리게 할 정도로 너무 서두르지 마세요. 고객들은 기다리는 것을 좋아하지 않습니다. 그들을 기다리게 하는 대신, 그들의 허락을 미루도록 요구할 시간을 더 가지세요. 일단 고객이 기다리기로 동의하면 조금 더 쉽게 느낄 수 있습니다. “노출되기를 기다려 주시겠습니까?”라고 묻습니다. 만약 1분이나 2분 이상 걸린다면, 그들이 너무 오래 기다리지 않게 하기 위해 특정 사람에게 다시 전화하겠다고 제안하세요. 대기 중인 사람에게는 1분이 영원처럼 작용할 수 있다. 만약 당신이 아직 그것을 가지고 있지 않다면, 당신의 대기하는 동료들에게 즐거운 보류 메시지를 만드세요.

따라서 이 7가지 데이터를 자가 정리하는 과정에서 고객 지원 사이트에서 무엇을 원하는지 생각할 수 있습니다. Arlo 지원 전화번호는 쉽게 얻을 수 있습니다. 이러한 의미를 이해하고 비즈니스를 수정하는 데 시간이 걸릴 수 있습니다.

운영자